안녕하세요 고객님.
우선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택배사에 최대한 빨리 배송될 수 있도록 재요청 드렸으며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제품 수령가능하실 것 입니다.
다시 한번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물건한통덜와서금요일부터지금까지
조립도못하고거실바닥에자리다차지하고
첨부터3통인줄알았음띁지도않고
바로반품처리라도했을껀데
사진보내준거보셨죠그걸보고도
3통다보냈는느니택배잘못이라느니
주말을쉰다고저나꺼져있더니
월요일고객센터하루종일저나꺼져있고
택배회사확인하고처리한다는게
5일지났네요건영택배내가부른적도없고
바닥에5일째널부러져서조립도못하고
택배확인해서한통보낸다는데
이상황이면판매자가한통보내고
택배사고는둘이해결해야죠
왜내한테피해를줍니까저물건땜에
댕기지도못합니다오늘남은한통보내고
건영택배랑확인을하든책임을묻던하세요
안그럼반품처리하께요나도더이상못기다립니다
무슨택배사고확인하는데5일이넘게걸리나
그리고재포장은내가포장전문가아니라
어떻게든싸보지만내책임도아니고
기스나는것또한건영택배에책임물으세요
자기들끼리사고친걸왜내한테피해줍니까
오늘안보낼꺼면반품처리해주세요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